INTERIOR ISSUES 인테리어이슈

이름 포커스뉴스 이메일 /
작성일 16.09.21 조회수 733
파일첨부
제목
'인테리어 효과 봤어요' 루헨스 방실 프로젝트 당첨자를 만나다
CjYGPG.jpg

(서울=포커스뉴스)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루헨스는 지난 6월 주방과 거실을 바꾸는 ‘방실 프로젝트’를 실시했다. 추첨을 통해 자사의 ‘나노다이렉트플러스 냉온정수기’와 ‘공기청정기 Egg’를 증정하는 이벤트로,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.

이벤트 참여는 루헨스 제품을 배치할 공간의 사진과 함께 지원서를 제출하는 형태로 진행됐다. 총 4명의 당첨자가 선정돼 냉온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제공받았는데, 이들 행운의 주인공을 만나 제품 사용 후기를 직접 들어봤다.

나노다이렉트플러스 정수기를 사용해 본 유OO 씨와 박OO 씨는 디자인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.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,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었다는 것. 여기에 온수와 냉수를 원할 때마다 바로 마실 수 있어 생활 만족도도 올라갔다고 전했다.

유OO 씨는 “별도로 전기 포트를 사용하지 않아, 정수기의 온수 부스팅 기능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”며, “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 터라 한 번에 높은 온도로 올려주는 이 기능을 이용하면 차를 더 깊이 우려서 마실 수 있다. 전체적으로 정수기 기능 버튼 조작이 간편해 편리하게 사용했다”고 전했다.



http://www.focus.kr/view.php?key=2016092000133936928

이전글 복을 부르는 우리집 인테리어
다음글 [올 가을 인테리어의 여유] 부패·뒤틀림 방지 ABS·연동 도어
        

BEST PROPERTY 베스트 매물

견적문의